첫 번째 베르사체 수업을 기억하시나요? 정보를 좀 샀어요...
작성일 24-11-21 19: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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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Raquel 조회 4회 댓글 0건본문
KREAM 크림 추천코드 그러나 지미 추(Jimmy Choo)와 코어스 홀딩스(Kors Holdings)의 계약과 유사하게, 도나텔라 베르사체(Donatella Versace)는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의 수장으로 계속 남아 브랜드의 창의적인 비전을 이끌 것입니다. 베르사체 안경은 확실히 사고를 추구하는 사람과 대규모 대인 관계 모임에서 관찰하기를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필수품입니다. 온라인으로 안경을 구매하는 것은 새 안경테를 구입하는 편리하고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크림 추천인코드 하지만 그의 고객 목록에 참여할 여유가 없더라도 이 루부탱 매니큐어를 통해 그의 영감을 빌릴 수 있습니다. "그래, 그런데 들어봐, 무단횡단을 할 수는 없지, 그렇지? 첫 번째 메자닌 층에는 프랑스, 영국, 현대 건축 양식으로 각각 하나씩 세 개의 개인 쇼룸이 있었다. 정면에 석회암을 사용한 것은 오래된 상점 건물이지만 Cross & Cross는 저자 Peter Pennoyer에 따르면 "현대 시대를 더 잘 표현"했기 때문에 보다 현대적인 아르 데코 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스카프를 착용하는 습관은 몇몇 곳에서 스타일 의류의 트렌드가 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화려한 할인 디자이너 핸드백이 지루해졌다고 인정하는 패셔니스타들이 많이 있습니다. 직사각형 부지는 서쪽으로는 5번가, 북쪽으로는 57번가의 남동쪽 모퉁이에 있습니다. 기타 인근 건물로는 북쪽으로 3 East 57th Street, 북서쪽으로 Bergdorf Goodman Building 및 Solow Building, 서쪽으로 Crown Building, 남서쪽으로 712 Fifth Avenue, 남쪽으로 Corning Glass Building, 서쪽으로 550 Madison Avenue가 있습니다. 남동.
크림(KREAM)추천인코드 최상층에는 에너지 사용을 줄이기 위해 방사율이 낮은 유리로 된 평평한 판유리와 구조적으로 더 튼튼하고 일방향 거울 역할을 하는 슬럼프 유리판을 사용했습니다. 8층부터 10층까지는 Office for Metropolitan Architecture가 디자인한 유리 외관으로 덮여 있습니다. 원래 7층 높이였던 이 매장은 1980년 Peter Claman이 디자인한 3층 옥상을 추가하면서 확장되었습니다.
2020년대 개조 공사를 통해 1980년 증축 건물을 비슷한 크기의 구조로 대체했습니다. 2020년대 리노베이션 이후 8층 위 층을 철거하고 교체했습니다. 그 인물은 그 위에 있는 큰 시계의 무게를 지탱하는 것처럼 보임에도 불구하고 구부러지지 않은 채 똑바로 서 있습니다. 신화 속 인물인 아틀라스(Atlas)의 9피트(2.7m) 동상은 5번가를 바라보는 건물 서쪽 정면의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꼭대기 층의 정면은 원래 건물의 난간에서 영감을 받아 두 가지 유형의 유리로 만들어졌습니다. 원래 건물의 꼭대기에는 부채꼴 난간이 있습니다. 건물 정문에는 첨단 경보시스템과 무장경비원이 배치돼 보안이 유지됐다. 438 건축사학자 폴 골드버거(Paul Goldberger)는 이 건물을 뉴욕시의 중요한 소매 건물이자 건축의 고전주의에서 모더니즘으로의 전환을 보여주는 중요한 사례로 언급합니다.
이 건물은 뉴욕시에서 중앙 에어컨을 갖춘 최초의 주요 소매 건물 중 하나였습니다. 이 건물은 남쪽의 트럼프 타워, 동쪽의 550 Madison Avenue와 같은 도시 블록에 있습니다. 티파니앤코 플래그십 스토어는 뉴욕시 맨해튼 미드타운 5번가 727번지에 있습니다. 티파니 블루 색상은 미국을 포함한 일부 관할권에서 Tiffany & Co.의 색상 상표로 보호됩니다.
Beyond Yoga는 또한 퀼트, 대비 소매 보머, 얇은 스트라이프 보이프렌드 스웨터, 모달 하렘 팬츠 등 최신 유행 레저웨어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번 쇼에서는 일련의 주제별로 구성된 티파니 아카이브의 초기 카탈로그를 포함해 약 400개의 오브제를 조사합니다. 건물이 완공되기 전, 티파니앤코(Tiffany & Co.)남쪽으로 20블록 떨어진 5번가 401번지에 본점을 두고 있었습니다. 2년 후, Tiffany's는 First National City Bank로부터 본점 아래의 토지와 Bonwit Teller가 점유하고 있던 인접한 모퉁이 부동산을 매입했습니다.
1837년이 티파니 창립을 기념하는 해이기 때문에 이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동상은 브랜드의 아이콘으로 서 있었습니다. 다섯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의 외관에는 "티파니"라는 이름이 표시되지 않았으며, 동상과 시계만이 매장의 존재를 나타냅니다. 1837년이 티파니 창립을 기념하는 해이기 때문에 이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찰스 티파니(Charles Tiffany)는 그의 친구인 선박 인물 조각가인 헨리 프레드릭 메츨러(Henry Frederick Metzler)에게 작품 디자인을 의뢰했습니다. 프랑스 브랜드인 이 브랜드는 스카프와 같은 액세서리 디자인에도 매우 능숙합니다.
그곳의 디자인 아틀리에가 승인한 후 리옹의 생산 시설로 이동하여 그림의 각 색상을 90cm 정사각형 슬라이드에 추적한 다음 각 슬라이드를 실크 스크린에 에칭합니다. 214 유리로 둘러싸인 구매실도 5개 있었습니다. 가장 밝은 것부터 가장 어두운 것까지 다양한 색상을 보여주는 여러 팔레트가 있지만 티파니는 독특합니다.
관심의 급증은 럭셔리 주얼리 소매업체인 Tiffany & Co.가 펑크 보유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자체 NFT 컬렉션 출시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다면 브랜드 주얼리 아이템이 다른 브랜드 주얼리에 비해 인기를 끄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티파니의 제품 품질은 확실히 만족스럽고 감탄스럽기는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해당 품목이 엄청난 가격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 의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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